| 마케팅 전략 컨설팅

Marketing Strategy Consulting


허밍버즈컨설팅(주)은 마케팅 컨텐츠 차별화를 구축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가 없는 상태로 마케팅을 하는 것은 밑 빠진 독에 물을 붓는 것과 같습니다.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 컨텐츠는 마케팅 성과를 가져오기 위한 가장 중요한 기초입니다. 오랜 시간 다양한 마케팅 전략 수립 경험으로 고객들이 최고의 기업 가치를 경험하고 브랜딩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대부분 마케팅 회사

많은 마케팅 회사들이 매체를 홍보하는데 집중합니다. 블로그나 SNS, 바이럴, 키워드, 언론 등 도구들을 세일즈하는데 집중하지만, 전주삼식이(주)는 컨텐츠를 차별화, 플랫폼을 구축하는 뼈대를 만들어 브랜드를 확장하는데 집중합니다.


허밍버즈컨설팅(주) 마케팅전략

허밍버즈컨설팅사는 철저한 내부외부 환경분석(SWOT)를 통해 차별화된 컨텐츠를 만들어 내고, 각 접점별 단계적 전략으 실행을 통해 소개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모든 접접에 결과를 측정하고 메뉴얼화 하여 , 성과를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 병원이 잘 되려면

성공마케팅을 위해 철저히 분석하고, 최적화된 마케팅 방향을 제시합니다.


병원에 마케터는 의사와 직원들 내부구성원입니다.

모든 접점에서 고객을 만나고 고객 가치를 만들어 내는 행동이 마케팅입니다.

각 접점에서 고객 가치를 만들어 내고 측정을 통해 지속적 업그레이드를 만들어 가는 것이 진정한 마케팅팀입니다.

내부 접점에 모든 가치를 만들어 내기 위한 올바른 마케팅 전략을 철저히 수립해 드립니다.




|1. 내원

고객이 내원하고 싶은 병원을 위한 경영 전략과 컨셉 네이밍까지 충분한 시간을 두고 기획해야 합니다.


|2. 만족

고객이 감동하는 차별화 된 진료프로세스 구축과 인적 서비스로 병원의 최종 선택을 이끌어야 합니다.


|3. 재구매

탁월한 고객관리 시스템(CRM)으로 치료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내원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4. 소개

지인 소개나 평펀 조사에 따라 병원을 결정하는 패턴을 고려하여, 소개 고객 정책을 통한 성공 소개율 향상에 집중합니다.


|5. 측정

전화 문의 내원, 상담, 상담동의, 소개, 후기에 이르기까지 전과정을 측정할 수 있는 성과관리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