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Strategy Consulting
허밍버즈컨설팅(주)은 마케팅 컨텐츠 차별화를 구축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가 없는 상태로 마케팅을 하는 것은 밑 빠진 독에 물을 붓는 것과 같습니다.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 컨텐츠는 마케팅 성과를 가져오기 위한 가장 중요한 기초입니다. 오랜 시간 다양한 마케팅 전략 수립 경험으로 고객들이 최고의 기업 가치를 경험하고 브랜딩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많은 마케팅 회사들이 매체를 홍보하는데 집중합니다. 블로그나 SNS, 바이럴, 키워드, 언론 등 도구들을 세일즈하는데 집중하지만, 전주삼식이(주)는 컨텐츠를 차별화, 플랫폼을 구축하는 뼈대를 만들어 브랜드를 확장하는데 집중합니다.
허밍버즈컨설팅사는 철저한 내부외부 환경분석(SWOT)를 통해 차별화된 컨텐츠를 만들어 내고, 각 접점별 단계적 전략으 실행을 통해 소개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모든 접접에 결과를 측정하고 메뉴얼화 하여 , 성과를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병원에 마케터는 의사와 직원들 내부구성원입니다.
모든 접점에서 고객을 만나고 고객 가치를 만들어 내는 행동이 마케팅입니다.
각 접점에서 고객 가치를 만들어 내고 측정을 통해 지속적 업그레이드를 만들어 가는 것이 진정한 마케팅팀입니다.
내부 접점에 모든 가치를 만들어 내기 위한 올바른 마케팅 전략을 철저히 수립해 드립니다.
고객이 내원하고 싶은 병원을 위한 경영 전략과 컨셉 네이밍까지 충분한 시간을 두고 기획해야 합니다.
고객이 감동하는 차별화 된 진료프로세스 구축과 인적 서비스로 병원의 최종 선택을 이끌어야 합니다.
탁월한 고객관리 시스템(CRM)으로 치료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내원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지인 소개나 평펀 조사에 따라 병원을 결정하는 패턴을 고려하여, 소개 고객 정책을 통한 성공 소개율 향상에 집중합니다.
전화 문의 내원, 상담, 상담동의, 소개, 후기에 이르기까지 전과정을 측정할 수 있는 성과관리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