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전략 프레임워크

Marketing Strategy Framework

전주삼식이(주)는 철저한 내부외부 환경분석(SWOT)를 통해 차별화된 컨텐츠를 만들어 내고, 각 접점별 단계적 전략으 실행을 통해 소개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모든 접접에 결과를 측정하고 메뉴얼화 하여 , 성과를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 단계별 전략 수립

성공마케팅을 위해 철저히 분석하고, 최적화된 마케팅 방향을 제시합니다.
1. 브랜드 전략수립(BD)
  • 내부분석
  • 환경분석
  • 경쟁병원분석
  • 브랜드강화전략 수립
  • 브랜드 전략
2. 차별화 진료
  • 주력진료 특화 전략
  • 주력진료 차별화 전략
  • 가격 차별화 전략
  • 진료 차별화 콘텐츠 발굴
  • 진료 디자인 콘텐츠 발굴
  • 진료 프로세스 수립
  • 진료 시스템 구축
3. 일관된 소통
  • 고객 전달 메시지 MOT
  • 접점별 메시지 일치
  • 광고 채널별 문구 일치
  • 원내 게시물 디자인
  • 원내•옥외 게시물 일치

4. 온라인 검색 노출(SEO)
  • 홈페이지 전략 수립
  • 블로그 전략 수립
  • 바이럴 전략 수립
  • SNS 채널 전략 수립
  • 언론 홍보 전략 수립
  • 광고 O2O 전략 수립
  • 지역 제휴 마케팅 수립
5. 고객 서비스 차별화(CRM)
  • 고객 서비스 차별화 전략
  • 고객 서비스  메뉴얼 제작
  • 고객 서비스 교육
  • 고객 서비스 모니터링 및 피드백
6. 접점별 시스템(MOT)
  • 전화접점 시스템 구축
  • 상당 성공율 올리기
  • 소개율 시스템 구축
  • 이벤트 전략 수립
  • 마케팅 성과관리 시스템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