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강의 강사 프로필 


 

소 속

소셜홍보마케팅연구소

직 위

대 표

성 명

김진 ( 金 震 )

생년월일

******-1******

휴대전화

010-6811-0177

대표번호

070-4419-0177

주소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390 106 소셜홍보마케팅연구소 , 전주삼식이(주), 허밍버즈컨설팅

이메일

supersale80@gmail.com

계좌번호

농협 457-02-322427 김진

담당 업무

  1인미디어 디지털콘텐츠 제작, 홍보/마케팅, 대외협력, 기획/전략, 코칭/컨설팅,신사업개발, SNS마케팅 기획,창업,취업 멘토링, 홍보마케팅 대행, 스마트스토어 네트워킹구축, 농업인 정보화,농업인대학

학 력

대학원

전북대학교 경영대학원  졸

학위취득명

마케팅석사(2007年)

대학

전북대학교 공과대학 졸

학위취득명

공학사(1997年)

경력 ①

직장명

KT 

재직기간

1999.1~2014.4(16年)

근무부서

경영 :마케팅,홍보,기획,인사/노사 

기술 : 네트워크구축,무선망감시

직위

팀장, 과장

담당업무

고객가치혁신(CVI), 홍보마케팅, 인사/조직관리,인터넷미디어.

경영혁신, 네크워크엔지니어, 유통관리, KT올레대리점관리

경력 ②

직장명

소셜홍보마케팅연구소

재직기간

2014.5~ 현재

근무부서

마케팅, 홍보, 창업, 교육

직위

대 표(소장)

담당업무

마케팅, 홍보, 경영, 기획, 강의, 코칭, 멘토링, 지역 포럼, 농촌활성화

취득 자격

자격명 ①

정보처리기사, 정보통신기사, PTI, E-TEST, CCNP,CCNA

발행기관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한국능률협회,CISCO

자격명 ② 

정보통신기술자 및 정보통신감리원

발행기관

한국정보통신협회

저서 및 논문

저서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소셜홍보마케팅(한빛미디어/2015年)

논문

스토리텔링이 기업경영에 미치는 효과(전북대학교/2007年)

주요 강의 및 

컨설팅 분야

1인미디어 디지털콘텐츠 제작, 소셜홍보마케팅, 스마트기기활용, 소셜미디어이해, 스마트워킹, 1인미디어활용,창의적인 사고의 기술,마인드맵, 기업브랜딩, 개인브랜딩, 강의기법, sns콘텐츠 제작,페이스북마케팅,블로그마케팅,스마트스토어마케팅,유튜브마케팅 등.

출강,컨설팅 경력

  •     지자체 및 기관 : 창조경제혁신센터, 지방공무원연수원,지방경찰청,지방경찰학교,경제통상진흥원,소상공인진흥공단,농업기술센터(전주,완주,고창,남원,임실,진안,김제),농산물품질관리원, 한국지적공사,농업기술원, 국토관리청, 전라북도청 및 도내 14개 시 군청,덕진구청, 완산구청, 익산시의회사무국,완주군창업보육센터,농촌광광지원센터,전북생물산업진흥원 등


  •     교육기관 : 전라북도교육청, 대학교(전북대,전주대,원광대,군산대,호원대,예원대),초중고, 전주영상정보진흥원, 전북은행, 새전북신문, 전주시립도서관, 익산모현도서관, KT홍보실, KT네트워크,KT전북본부,여성교육문화센터,전북광역여성일자리센터,노사발전재단,꿈품센터, 프레뷀  등


  •     기타 : 한국기술인연합회, 귀농귀촌모임, 전북모바일SNS포럼,전북벤처협회, 전주의제, 문화센터(이마트,홈플러스,이마트) 등 다수


  •     경영연수 : KT유럽경영연수(프랑스 알카텔), KT일본도요타 경영연수, KT중국상하이 경영연수, 유럽10개국 콘텐츠시장분석 80일, 일본 콘텐츠시장분석 30일(도쿄,오사카)

저서 : 백만방문자와 소통하는 소셜홍보마케팅(한빛미디어, 김진)

목차

프롤로그 :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마케팅 도구를 활용하세요

이 책을 꼭 읽어야 하는 독자

문서로 보는 소셜홍보마케팅 활용 사례


Chapter 01 창의력의 인큐베이터, 마인드프로세싱


Section 01 생각의 지도, 마인드맵


Chapter 02 홍보마케팅의 콘트롤 타워, 구글


목차 더보기 

https://www.yes24.com/Product/Goods/20474605




농업기술센터

우리는 고객의 마케팅 파트너로서 장기적인 관계 만들기를 목표로합니다. …

>>>

  


농촌신활력플러스추진단

우리는 농촌신활력플러스추진단의

장기적인 관계 만들기를 목표로합니다. …

>>>


농업기술원
직접 마케팅에서는 데이터 기반 분석이 필수적입니다. 측정 가능하고 수집된 드…
>>>
  


농촌융복합지원센터
농촌융복합지원센터의 직접 마케팅에서는 데이터 기반 분석이 필수적입니다. 측정 가능하고 수집된 드…
>>>


농촌진흥청
고객의 느낌을 잡는 데는 광고 소재가 필수적입니다. 데이터 기반 분석의 목적에 가장 적합한…
>>>
  


마을만들기사업단
살기좋은 농촌마을 만들기에서는 마을의 느낌을 잡는 데는 홍보 소재가 필수적입니다. 데이터 기반 분석의 목적에 가장 적합한… >>>